이랜드몰, 한 주간 특급 할인 ‘릴레이 반값’ 진행
상태바
이랜드몰, 한 주간 특급 할인 ‘릴레이 반값’ 진행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반값 상품과 인기브랜드 반값 쿠폰 및 일자 별 특가상품 선봬
밤 9시, 10시, 11시에 선보이는 심야 타임세일과 극한특가 상품으로 득템의 재미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릴레이 반값’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릴레이 반값’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랜드몰의 ‘반값위크’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릴레이 반값, 극한특가, 심야 타임세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 행사는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과 오후 2시 선착순 반값 상품으로 구성된다.

릴레이 극한특가는 요일 별로 매일 새롭게 20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밤 9시, 10시, 11시 각 시간에 60분간 오픈 하는 심야 타임세일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특별 할인 가격 상품 및 할인 쿠폰 등을 준비했으며, 8일부터 5일간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가전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상품을 미리 만나보시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릴레이 반값’ 행사를 통해 이랜드몰에서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는 주간이 되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