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만화로 배우는 학습 도서 ‘라이브 한국사∙과학(이하 라이브 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천재교육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천재교육이 만화로 배우는 학습 도서 ‘라이브 한국사∙과학(이하 라이브 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 시리즈’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한국사와 과학을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로 한국사 전 20권, 과학 전 60권(현 45권, 2020년 말 완간 예정)으로 구성됐다. 

학습에 이해를 돕는 그림과 설명은 물론, 애플리케이션과 QR카드를 통해 제공되는 3D∙2D 애니매이션이 아이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육 공식 온라인몰에서 라이브 시리즈 5권을 세트로 구매하면 두뇌개발을 돕는 퍼즐큐브, 10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종합 문구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라이브 시리즈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라이브 과학 5권 세트는 낱권 구매보다 19% 할인하고 라이브 한국사 20권 세트 구매자에게는 낱권 구매 보다 28%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재교육 학습만화팀 박세경 팀장은 “이번 행사는 천재교육 라이브 시리즈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수록된 라이브 시리즈로 역사 및 과학 학습에 흥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