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바이텐 [뉴스락]
사진=텐바이텐 [뉴스락]

[뉴스락]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대용 선풍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0 팬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 팬스티벌'은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총 900여 개 휴대용 선풍기 제품을 원하는 쇼핑 포인트에 맞춰 큐레이팅 해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텐바이텐은 제품 소개와 더불어 최대 75% 할인을 적용해 휴대용 선풍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기획전은 휴대용 선풍기 판매량이 상승하는 것을 반영해 기획됐다. 텐바이텐에 따르면 6월 첫째 주 휴대용 선풍기 판매는 전주 대비 151% 상승했으며 단순 생활의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2568% 상승했다.

넥밴드형 휴대용 선풍기는 목에 걸어서 사용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마스크 방향으로 바람을 보낼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목에 걸어 사용하는 넥밴드형, 보다 더 작아진 초소형, 날개가 없어 머리가 엉킬 일 없는 무 날개형 등 다양한 유형의 손 선풍기들을 큐레이팅 해 보여줄 예정"이라며 "팬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취향과 상황에 맞게 휴대용 선풍기를 구입해 올여름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