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 편의점에서 찾아 보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식재료인 폭립을 사용한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을 출시한다

[뉴스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수) 편의점에서 찾아 보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식재료인 폭립을 사용한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기존 편의점에서 높은 원재료 가격으로 사용이 힘들었던 폭립을 메인메뉴로 사용하고 야채, 콘, 스파게티, 소시지, 후리가케밥 등 알찬 구성으로 기획된 웨스턴 컨셉의 도시락이다.

GS25 Fesh Food팀은 폭립을 도시락에 사용하기 위해 대량 구매와 구매 채널의 다변화를 통해 편의점 최초로 폭립 도시락을 출시하게 됐다.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은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폭립을 선보이기 위해 3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이 소요된 상품이다.

가장 적당한 소스의 맛,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하고자 호텔 쉐프 출신의 식품연구소 연구원이 수차례 품평회를 거친 후 출시된 상품이다. 가격은 4,500원이다.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은 지난 4월에 출시된 ‘완전크닭 도시락’의 깜짝 놀랄만한 성공으로 계획보다 빨리 출시되는 시즌 2 상품이다.

실제로 완전크닭 도시락은 출시 후 3주간 100만개가 판매 되며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수량 1위 참치마요보다 많이 팔리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GS25는 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이 차별화된 컨셉과 높은 가성비로 SNS 등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GS25는 이러한 성공요인을 바탕으로 개발한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역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재현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MD는 “완전크닭 도시락이 폭발적인 판매로 인해 준비 했던 닭다리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예상보다 일찍 시즌 2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요인을 모두 담은 이번 상품 역시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