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샘표 [뉴스락]
사진=샘표 [뉴스락]

[뉴스락] SNS에서 '핫'한 모디슈머 레시피 '채연라면'을 위해 샘표와 오뚜기가 만났다.

샘표는 오전 10시부터 샘표마켓을 통해 'SNS 꿀조합 레시피-연두 청양초X채황' 체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채황을 끓일 때 마지막에 연두 청양초 1티스푼을 넣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 한층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SNS상 자발적인 소비자 평에서 기획됐다.

체험 패키지는 22일 샘표마켓에서 4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오뚜기몰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샘표가 지난 1일 테스트 차원으로 판매한 '연두 청양초 X 채황' 체험 패키지는 판매 개시 12분 만에 준비한 250세트가 모두 완판 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등 10가지 채소로 만들어 담백한 맛이 특징인 라면이다.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가볍고 건강한 한끼를 맛있게 챙기고 싶은 소비자와 비건(Vegan)인들의 집 밥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샘표 연두 홍보팀 관계자는 "오뚜기와 함께 마련한 이번 체험팩은 모디슈머들의 자발적인 레시피에서 착안해 더욱 뜻깊다" 며 "깊고 칼칼한 맛을 편리하게 더할 수 있는 '연두 청양초'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