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쿠 [뉴스락]
사진=쿠쿠 [뉴스락]

[뉴스락] 쿠쿠홈시스가 6월 한 달간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쿠가 새로 공개한 TV CF는 렌털 방문관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의 비대면 셀프케어 방법을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규 TV CF는 지난달 16일부터 지상파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쿠쿠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의 신규 TV 광고 감상 후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퀴즈 답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 공기청정기와 공기정화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 쿠쿠 직영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쿠는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 렌털 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렵거나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내추럴 매니저 방문 횟수를 최소화하거나 없애는 대신 필터 등을 주기적으로 택배로 배송받아 고객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하고 줄어든 방문 서비스 횟수만큼 렌털 비용을 낮춰 1석 2조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표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필터 셀프 교체는 쿠쿠만의 혁신 기술인 '10초 필터 교체 구조'로 설계돼 설명서만 읽으면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도어를 열고 필터를 스스로 교체할 수 있다.

간편 필터 도어가 장착돼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에 우려 없이 안전한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는 이번 신규 TV 광고를 통해 혁신적인 셀프케어 시스템을 소개하고 풍성한 경품이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더욱 소비자에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