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신제품 빙수 3종을 여름 디저트로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매일유업 제공 [뉴스락]

[뉴스락] 매일홀딩스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신제품 빙수 3종을 여름 디저트로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답게 대표 메뉴로 선보인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를 토핑한 프리미엄 빙수다. 

스페셜티 커피 중에서도 최고가로 분류되는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하여 진한 커피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통팥은 물론, 고소한 인절미와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다.

‘토마토 빙수’는 다른 카페 브랜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스페셜 빙수로, 토마토 본연의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와 토마토 토핑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해 폴 바셋에서 빙수를 처음 선보였다”라며 “폴 바셋 대표 여름 메뉴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프라페를 잇는 신메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올해 유독 긴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폴 바셋을 사랑하시는 고객님들이 빙수로 시원한 여름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폴 바셋 빙수 3종은 54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판매 매장과 관련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당도가 높은 고창수박으로 만든 고창수박주스와 전통음료 식혜에 상하농원 공방에서 직접 만든 블루베리 농축액을 더한 ‘블루베리 식혜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