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씨티은행 제공 [뉴스락]
사진 한국씨티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9월1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씨티모바일앱을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세계 페이, 위메프,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초특급 쿠폰을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씨티 모바일앱 쿠폰함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매주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세트,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매주 달라지는 쿠폰, 경품 및 경품 당첨자는 씨티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서 매주 확인 가능하며, 제휴사 쿠폰은 씨티카드(기업, BC 제외) 사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쿠폰에는 2%(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 금리 혜택도 있으며 하루만 맡겨도 0.8%(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시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이밖에 씨티모바일앱 쿠폰함에는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준비돼 있다. 씨티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나 애플스토어에서 ‘씨티모바일”로 검색하면, 공인인증서 없이 1분 이내로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