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신라호텔 [뉴스락]
사진=서울신라호텔 [뉴스락]

[뉴스락]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 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에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이 '빌보콰' 수영복을 체험하면서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빌보콰'는 한국에 진출하면서 서울신라호텔 투숙객들에 상품을 선보이는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면서 성사됐으며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빌보콰'는 수영복 교환권은 물론 타월 교환권 등을 제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들이 프리미엄 수영복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트러플 감자튀김과 올해 처음 '어번 아일랜드' 에서 개시한 독일 밀 맥주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도 포함돼 도심 속에서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다.

맥주잔에는 빌보콰 데커레이션을 더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번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서울신라호텔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7월11일부터 8월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