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와 협력하여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 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80% 세일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업 경영안정화 및 내수활성화를 위해 전국 단위 소비촉진 행사로 마련됐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각각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행사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식품류와 각종 리빙 아이템을 구성했다. 100% 검은콩 서리태 가루, 쌀조청 세트, 홍삼고 스틱, 명란젓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65%까지 세일한다. 국산 도라지배즙, 양갱, 감말랭이, 마카롱과 같은 간식류와 수미 감자, 간고등어, 냉동 오징어 등 신선 식품류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상품들도 마련돼 있다. 봉투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지,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와 싱크대 거름망, 신발 살균건조기, 휴대용 모기 퇴치기,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온가족을 위한 패션잡화 및 뷰티 아이템으로는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여성용 밍크 모자, 영유아용 LED빔 샌들 등을 선보인다. 항균, 소취, 자외선차단 다회용 패션 마스크는 6천원대로 살 수 있다. 천연 재료로 만든 비누나 크림, 수성 네일 제품 등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및 용품들도 최대 5% 쿠폰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고양이용 퓨레스틱과 캔 제품 18종은 1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100% 국내산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수제간식과 동결건조 간식도 1만원대로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등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마련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