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뉴스락]
사진=대상 [뉴스락]

[뉴스락] 대상이 전개하는 브랜드 '종가집'이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인기 제품들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종가집은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해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는 소정의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종가집은 이번 행사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쇼호스트 노금미,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29일(월)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네이버 셀렉티브’, ‘OK 캐시백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은 오히려 김장철보다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 등 실시간 방송을 통해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다양한 인기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