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금융그룹 제공 [뉴스락]
사진 하나금융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을 주축으로 그룹 관계사가 보유한 부동산 서비스 역량을 한데 모아 부동산에 대한 종합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종합부동산서비스 ‘하나 부동산 리치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부동산 자산을 UP하다’라는 의미로 출시한 하나 부동산 리치업은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와 리빙트러스트(Living Trust), 하나자산신탁의 개발 및 건물 운영 자문 서비스를 접목해 부동산의 취득부터 개발, 임대, 관리 및 처분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게 된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 부동산 리치업을 활용하면 부동산의 생애주기에 맞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하나금융그룹의 전문적인 자산관리와 연계해 부동산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고 증여 및 상속에 대한 고민까지도 함께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 부동산 리치업 서비스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손님은 물론 기업에서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게 된 하나 부동산 리치업을 이용하면 보유 부동산에 대한 최적의 활용 방안을 자문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축 경험이 없어 개발을 망설였던 손님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부동산 자산관리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숙련된 전문가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부동산을 매입하고 매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