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의 토탈 뷰티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축구선수 손흥민이 맹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 구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정식 체결했다

[뉴스락] 코스모코스의 토탈 뷰티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축구선수 손흥민이 맹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 구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정식 체결했다.

꽃을든남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포함된 4플레이어 룰이 적용된 선수들의 이미지를 정식 라이선스 로고와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로 콜라보레이션한 토트넘 홋스퍼 맨즈밤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해 남성들의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꽃을든남자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남성 전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얇게 펴바르는 순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산수유, 인삼 등 6가지 에너자이저 성분은 피부 보습력과 영양공급에 뛰어나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밝은 피부용과 어두운 피부용 두 가지로 출시되어 개인별 피부 톤에 맞춘 컬러로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 35 PA++ 제품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모코스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정식 라이선스 체결을 진행한 토트넘 홋스퍼는 대표적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이며 2015년 축구선수 손흥민이 이적을 한 뒤 맹활약을 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상당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와 손흥민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인기에 힘입어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은 ‘Man을 Man답게’라는 브랜드이미지를 한 층 강화할 전망이다.

꽃을든남자의 한정판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은 플로르드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