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책신사고 [뉴스락]
사진=좋은책신사고 [뉴스락]

[뉴스락] 좋은책신사고가 우공비 일일사회, 과학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좋은책 신사고는 오는 15일까지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신청한 학년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중 한 권이 제공된다.

교재 체험 후 학습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남기면 우수 작성자를 선발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초등 기초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일일 학습서로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과 자신감을 길러준다. 현재 우공비 일일독해, 어휘, 사회, 과학이 출간됐다.

이번에 체험단을 모집하는 우공비 일일사회와 일일과학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교과서 개념을 이미지와 자료를 통해 재미있게 설명해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는개념 → 개념정리 → 문제확인'의 3단계로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으며 하루 4쪽의 부담없는 분량으로한 학기 개념을 예습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일사회, 과학 2학기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공부습관표와 스티커가 수록되어 초등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매일 4쪽 공부 후 일차 별 스티커를 부착해 나만의 스타일로 공부습관표를 재미있게 꾸밀 수 있고, 완성된 습관표를 개인 SNS에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새로 출간된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교재를 제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하루 4쪽으로 공부 습관은 물론 해냈다는 성취감을 얻어 자신감을 기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