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예비맘 및 초보맘 출산축하선물 '트루 MOM BOX' 오픈
상태바
일동후디스, 예비맘 및 초보맘 출산축하선물 '트루 MOM BOX' 오픈
출산 앞둔 예비맘과 출산 후 6개월되는 초보맘에게 제공
태어날 아기와 육아 편의를 위한 출산용품 등 다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예비맘과 초보맘을 위한 출산축하선물 ‘트루MOM BOX’를 새롭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 일동후디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일동후디스가 예비맘과 초보맘을 위한 출산축하선물 ‘트루MOM BOX’를 새롭게 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트루MOM BOX’는 엄마의 육아 편의를 위한 아이템과 아기가 먹을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트루MOM BOX’는 초보 엄마를 위한 수유 이유 가이드부터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분유 저장팩, 휴대용 방수 기저귀 매트, 신생아 면봉 등 엄마와 아기에게 필요한 물품이 제공된다.

또한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 아이밀냠냠 ‘떡뻥’, 아이밀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배도라지’ 등 일동후디스의 분유부터 이유식, 간식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신청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내 ‘트루MOM BOX’ 배너 클릭 후 신청가능하다.

‘트루MOM BOX’는 예비 맘부터 출산 후 6개월 이내 초보맘들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씩 선정되며 당첨자는 익월 둘째 주 월요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아기별로 1회만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MOM BOX는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고 보다 편리한 육아활동을 지원하고자 새롭게 구성했다”며 “트루MOM BOX와 함께 엄마와 아기가 항상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 저항력 초유 방어인자인 IgG, sIgA는 물론, 아기 장 건강을 지켜주는 황금변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함량을 높여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