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정훈. 사진=프릴 [뉴스락]
배우 연정훈. 사진=프릴 [뉴스락]

[뉴스락]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이 '프릴투게더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 달 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프릴투게더챌린지'는 바쁜 일상에 코로나19 영향까지 더해진 요즘 한 끼 식사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릴레이 이벤트다.

공식 모델인 배우 연정훈과 함께 진행한 쿠킹클래스로 함께하는 소중한 한 끼의 의미를 강조했던 프릴은 코로나19로 인한 현 상황을 고려해 SNS 릴레이 이벤트로 전환해 진행한다.

프릴은 10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모델인 연정훈의 #프릴투게더챌린지 참여 독려 영상과 포스팅을 공개하며 챌린지 시작을 알렸다.

챌린지에 지목을 받았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만든 요리를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포스팅 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인 프릴, 프릴투게더챌린지, ICOOKFOR를 포함하고 챌린지를 이어갈 지인 3명을 태그하면 된다.

릴레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36명에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DIY(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0명)', '큐티폴 고아 커틀러리(25명)'와 프릴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14일 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프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릴투게더챌린지는 지난해 진행했던 프릴 '쿠킹클래스'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한 끼를 나누는 즐거움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고자 온라인으로 확장한 이벤트"라며 "특히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집에서도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