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뉴스락]
사진=시몬스 [뉴스락]

[뉴스락]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인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성수동에 침대 없는 팝업스토어인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를 열고 침대를 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6월에는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에 팝업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시몬스 침대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 라운지 공간으로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를 옮겨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소셜라이징의 여정을 이어 나간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가드닝과 테라스에 어울리는 모종삽, 화분 등 새로운 한정판 아이템이 공개된다.

이천의 명소인 시몬스 테라스에 위치한 만큼 지역 특성을 살려 시몬스 감성으로 패키징 한 이천 쌀, 이천 특산물 캐릭터 배지 등 지역 특성을 살린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각종 공구 및 문구류를 비롯해 코치 재킷, 티셔츠, 점프슈트와 같은 패션 아이템 등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인기 아이템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는 요즘 세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구축해 SNS 성지로 등극하기도 했다.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은 2만 명을 기록했으며 SNS에 '시몬스하드웨어스토어' 해시태그를 단 관련 게시물이 6천여 건을 넘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