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뉴스락]
사진=한샘 [뉴스락]

[뉴스락]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여름 시즌 홈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에서 한샘은 첫 구매 고객과 기존 가입 회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등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여름 시즌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등 한샘홈케어 상품들은 할인전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간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끝딜세일도 만나 볼 수 있다. 침대, 드레스룸, 식탁, 소파, 생활용품 등 한샘몰 20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매주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추가로 소파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인기 상품인 하이 소파,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 2종을 2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고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90일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맘에 들지 않으면 무상 반품이 가능해 구매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한샘 관계자는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은 한샘몰 인기 가구 할인 혜택뿐 아니라 홈캉스 필수 아이템 기획전, 리모델링 패키지 할인 등 실속 있는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 인테리어 팁과 한샘 가구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도 구성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