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오픈 기념 '원스 어게인 서머' 패키지 준비
상태바
롯데호텔 서울, 오픈 기념 '원스 어게인 서머' 패키지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사진=롯데호텔 [뉴스락]

[뉴스락] 2018년 9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곧 맞이할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원스 어게인 서머(Once Again Summer)'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8월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르살롱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2주년 기념 특전으로 롯데호텔 서울의 메인타워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는 점이 눈에 띈다. 특전 숙박권(주중 이용 한정)으로는 금년 8월31일까지 메인타워의 디럭스룸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해 단 하루만으로는 아쉬움이 남을 여름 호캉스를 한 번 더 즐길 수 있다.

또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기고 기념품까지 챙길 수 있는 2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 인생네컷'도 함께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투숙하는 동안 롯데호텔 서울 내 추천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이를 인증하면 호텔 어메니티의 잇템인 딥티크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우아한 유럽풍 궁정 양식의 로비부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폭포가 더위를 가시게 하는 라운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박선기 작가의 작품까지 롯데호텔 서울의 다채로운 모습을 렌즈에 담을 수 있는 5곳 인증샷 장소들이 호캉스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지난 2년을 돌아보는 동시에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혜택으로 2주년 기념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