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뉴스락]
사진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뉴스락]

[뉴스락]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14일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5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선발된 총 20명의 ‘핫페퍼스’ 5기는 8월28일까지 페퍼저축은행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2016년 제2금융권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 실무는 물론 마케팅 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참가자들은 기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전문가 강연 및 임직원 멘토링을 바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트랜드를 반영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집중할 계획이다.

핫페퍼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4기 핫페퍼스 참가자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핫페퍼스는 미래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은 제2금융권 내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올해도 열정 가득한 핫페퍼스 5기 대학생들의 멋진 도전과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