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여름맞이 대세일…주말 3일 쇼핑 키워드는 "명품∙바캉스∙가전"
상태바
갤러리아百, 여름맞이 대세일…주말 3일 쇼핑 키워드는 "명품∙바캉스∙가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뉴스락]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뉴스락]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 바캉스, 가전제품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주말 3일 동안(17일부터 19일까지) 명품관과 광교점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명품관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웨스트 5층에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라는 타이틀 행사장을 마련한다.

29개 해외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주요 참여 브랜드는 블루마린(40~50%), 질샌더 및 에르마노설비노(50~70%), 파비아나필리피, 라피에라, 지오바니(30~60%), 케티랭(30~80%)등이다.

행사장은 ‘서머 풀(Pool)’ 콘셉트 하에 수영장에서 볼 수 있는 각종 사인물과 소품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행사장 외에 명품관 각 브랜드 매장에서도 자체적으로 시즌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MSGM∙ 쟈딕앤볼테르∙ 필립플레인∙무베일∙겐조 등 43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광교점에서는 호캉스, 홈캉스 족을 위한 여름 상품 제안전이 17일부터 19일까지 9층 '고메이월드'에서 진행된다. '하하(夏) 마켓'이라는 타이틀로 비치용품과 파티풍선 등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진행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며 총 14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굿나잇데이브, 하우트, 요이삭스, 블루펌킨 등이 있으며 의류와 바캉스를 위한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는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 위생 가전 상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31일까지 삼성, LG전자 상품을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명품관을 제외한 각 점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3~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9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가전 상품 구매 시 점별 1명을 추첨하여 네스프레스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갤러리아 백화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0년 7월 백화점 브랜드평판 4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