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몬스 [뉴스락]
사진=에몬스 [뉴스락]

[뉴스락] 에몬스는 7월 여름 시즌을 맞아 홈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쿨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쿨 세일'에서 에몬스는 먼저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 소파 중 블루 컬러 계열의 인기 상품을 40~20% 할인 판매한다.

할인대상 제품 중 '줄리아20' 4일 소파는 특히 신소재인 바이오 레더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매직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방수 기능부터 오염 제거 기능도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고객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에몬스 '쿨 세일'에서는 특별한 원단이 사용된 매트리스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시즌 프레쉬 매트리스는 분리형 커버에 미라쿨(miracle+cool) 원단이 적용됐으며 분리형 커버를 탈착한 매트면에는 면원사가 함유된 코튼 멜란지 원단 흡한속건 기능이 들어있어 여름철 수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포시즌 프레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는 쿨링패드가 50%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에몬스는 이번 할인 행사 중 집에서 휴양지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원목과 라탄소재가 매치된 시에스타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시리즈 역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다.

게다가 홈캉스와 홈카페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고객들에 안성맞춤인 시에스타 라인은 전제품이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여름 행사는 에몬스가구 인기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홈캉스,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등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