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티호텔 [뉴스락]
사진=롯데시티호텔 [뉴스락]

[뉴스락]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썸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9월30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마다 선보이는 스페셜 썸머 액티비티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6층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야외 요가와 천체 관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전 7시부터 8시까지는 어른들을 위한 힐링 요가가 진행되며 오전 8시 20분부터 50분까지는 키즈 요가가 진행돼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천체 관측 프로그램 '미드 문 래빗 포토 콘테스트'는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세계 3대 천체 망원경 브랜드 '미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상기 프로그램은 테라스에 설치된 천체 망원경으로 달, 목성, 토성까지 관측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어 관측 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롯데시티호텔제주, #MOONRABBITPHOTOCONTEST, #썬포토, #MEADE CONTEST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시티호텔 제주 슈페리어 스위트룸 숙박권 1매와 천체 망원경 1대(1명),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숙박권 1매(2명),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룸 숙박권 1매(2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결과는 9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투숙객을 위해 인근 관광지로 셔틀버스 픽업 샌딩 서비스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마그마가 굳은 관입암을 관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산책로 '도두봉 아침 산책로' 탐방을 원한다면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오전 7시30분에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날짜에 2 또는 7이 들어가는 날마다 열리는 제주 5일장을 체험하고 싶다면 오전 10시에 출발하는 버스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은 프런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