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줄 가운데 조현근 풀무원샘물 대표 및 임직원. 사진=풀무원샘물 [뉴스락]
앞줄 가운데 조현근 풀무원샘물 대표 및 임직원. 사진=풀무원샘물 [뉴스락]

[뉴스락] 풀무원샘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캠페인 참여와 기부에 나섰다.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기획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 등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4월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일상으로 복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을 모으고 있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은 '덕분의 챌린지' 지난 1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 원을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더운 날씨에도 선별 진료소 등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냉방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현근 대표는 "풀무원샘물 임직원을 대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하는 의료진과 확산 방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국민 모두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풀무원샘물 또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지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을 위해 더욱 철저한 방역과 예방 수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는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송지훈 빔산토리 코리아 대표와 이순구 정식품 대표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