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뉴스락]
사진=천재교육 [뉴스락]

[뉴스락] 코로나19 확산에도 학생들의 학습 향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부방 선생님들의 교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천재교육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재교육이 공부방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응원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천재교육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응원 댓글란에 아이디, 지역, 공부방 이름, 사업자등록번호를 비공개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선생님들에는 적립금 등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8월10일에서 12일 사이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이다.

또 천재교육 공식몰에서 초∙중∙고 교재를 3권 이상 구매한 사람에는 교사용 도서 1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선택한 도서 재고가 없을 경우 다른 도서로 대체가 가능하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공식 온라인몰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민경 천재교육 온라인 영업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더위와 코로나라는 어려운 학습 환경에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힘쓰는 지역 공부방 선생님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천재교육은 앞으로도 미래 교육을 위해 힘쓰는 선생님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KT와 협약을 체결했으며 교육시장 활성화를 위한 실감미디어 기반 서비스 개발 및 사업화를 추진할 예정임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