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터피자 [뉴스락]
사진=미스터피자 [뉴스락]

[뉴스락]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브로마이드는 모델별 개인화보 각 3종과 단체화보 1종을 포함한 총 10종으로 제작됐다.

신제품인 미스터트리오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1장씩 랜덤 증정되며 수량이 한정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와 함께 신제품 피자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사이드 메뉴도 증정한다.

미스터트리오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미피 떡볶이+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 또는 '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오븐치즈미트 스파게티'를 증정한다.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쉬림프,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피자 주문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신메뉴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은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콜, 내점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정판 브로마이드는 물론 사이드 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민·영·또 트리오와 함께 행복한 피자 문화를 알리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