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리와 함께하는 해킹대회 준비 특강 포스터. 사진 멀티캠퍼스 제공 [뉴스락]
티오리와 함께하는 해킹대회 준비 특강 포스터. 사진 멀티캠퍼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멀티캠퍼스는 미국 사이버보안 스타트업 티오리와 손잡고 데프콘, 코드게이트 등 국내외 유수 해킹방어대회 입상을 목표로 한 ‘화이트 해커(White Hacker) 특강’을 8월 1일부터 29일까지 멀티캠퍼스 선릉에서 열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강 참가자는 해킹 이론 학습은 물론, 현직 최고 보안전문가로 구성된 티오리社의 멘토링을 통해 실제 대회 문제들을 직접 실습하며 최신 해킹·방어 기술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IT 정보보안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유익한 특강이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한다.

티오리社는 박세준 대표를 포함해 글로벌 보안 및 해킹 분야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보안 전문가들이 2016년 1월 설립한 미국 사이버보안 스타트업이다.

특히 설립자 박세준 대표는 미국 카네기멜론대학교 재학 당시 해킹동아리 PPP(Plaid Parliament of Pwning)를 만들어 국제해킹방어대회 데프콘에서 최다 우승(5회)을 기록한 바 있다.

해킹 대회 입상을 꿈꾸는 대학생은 물론 기업의 개발자, 보안인력 등 정보보안 관심자라면 누구나 이번 특강 신청이 가능하다.

특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멀티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