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뉴스락]
사진=한샘 [뉴스락]

[뉴스락] 홈캉스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한샘은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 상담신청 후 계약한 고객에 홈케어 서비스와 붙박이장 등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부분공사 고객을 위한 '살면서 고치는 집 공사 패키지'도 내놨다. 부엌, 욕실, 중문, 현관 등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내 시공이 가능하다. 부분 공사는 긴 시간 집을 비우지 않고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휴가철에 특히 수요가 높은 패키지다.

또 전국 한샘리하우스 방문 고객에는 선착순으로 '선스프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며 7월 말까지 일정 금액 이상 계약 고객에는 '삼성 갤럭시 S20'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홈캉스가 주목을 받으면서 휴가철에 집에서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부분공사 패키지와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휴식과 관련된 가구의 매출 상승세가 전년 동기 대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장거리 휴가의 합리적인 대안으로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 6월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3% 증가했고 리모델링 패키지 공사 건수는 약 2배 이상 늘었다. 휴가철인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도 관련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한샘은 상반기부터 전문 시공 인력을 전년대비 약 20% 충원하며 휴가철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