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롱기 [뉴스락]
사진=드롱기 [뉴스락]

[뉴스락] 드롱기(De’longhi)가 다양한 커피 취향을 가진 마니아층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스마트 머신을 공개했다.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S 스마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원터치 버튼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블랙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해 신선한 원두를 원하는 입자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외에도 마그니피카 S 스마트 업그레이드된 카푸치노 시스템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완벽한 카푸치노와 라테 마키아토를 만들어 준다.

또 세련된 티타늄 블랙의 색상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한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으며 추출기와 물 받침대는 분리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드롱기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커피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두를 선택해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드롱기는 원터치로 편하게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마그니피카 S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