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책신사고 [뉴스락]
사진=좋은책신사고 [뉴스락]

[뉴스락] 좋은책신사고가 초등 일일 학습서 '우공비 일일공부'가 '고고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와 고고 카카오프렌즈 도서 중 한 권 이상을 구매하면 카카오프렌즈 지우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언, 어피치 등 인기 캐릭터 지우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랜덤 수량으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하루 4쪽 학습으로 초등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일일독해, 어휘, 사회, 과학 등으로 구성됐다. 30일 안에 교재 한 권을 끝낼 수 있으며 하반기에 수학, 어법, 한자 등을 출간될 계획이다.

세계역사문화 학습만화 고고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시간여행 주인공이 돼 여행을 통해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하는 내용이 담겼다. 현재 15권까지 출간됐으며 국가 별로 스페셜 스티커가 수록돼 있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올해 말까지 '공부습관 챌린지'를 진행중이다. 나만의 스타일로 멋있게 완성한 공부습관표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매월 20명을 선발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