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설물산 [뉴스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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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가 레트로 열풍에 발맞춰 옛 로고와 현 로고를 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처음 활용한 '레트로 빈(Retro Bean)'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2010년 사용했던 옛 로고와 2020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리뉴얼시 도입한 새 로고를 조화했다. 자전거 바퀴를 모티브로 한 둥근 형태의 예전 BP로고와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각진 형태의 신규 BP 로고를 결합한 모노그램 패턴을 개발했다.

옛것과 새것이 만나 빈폴 헤리티지를 살리며 신선함이 더해져 독창적인 패턴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레트로 빈은 모노그램 패턴을 입힌 브라운 컬러의 PVC 소재 바탕에 아이보리, 그린, 브라운 등 컬러 소가죽 트리밍을 더했다.

미니 토트는 최근 미니백 트렌드에 맞게 스마트폰과 화장품 몇 가지 들어갈 정도로 작지만 유용한 크기다. 탈착 가능한 끈이 있어 크로스로도 맬 수 있다.

새들은 뒤편에 포켓이 달려있어 수납력이 좋고 복주머니는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숄더, 크로스 연출이 모두 가능하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옛 로고와 새 로고를 조화시켜 빈폴의 헤리티지와 레트로한 감성을 살리되 세련됨을 잃지 않는 독자적 패턴을 개발했다"며 "이에 미니백, 새들 등 최근 주목받는 스타일을 접목시킨 '레트로 빈'은 여성들에 트렌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 '레트로 빈'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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