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뉴스락]
사진=바디프랜드 [뉴스락]

[뉴스락] 바디프랜드가 8월 말까지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안마의자 제품에 대한 추가 사은품은 다음과 같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 렌탈, 구매자에는 홈 뷰티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 구매자에는 W탄산수기 레트로 1대가 제공된다. 또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파라오Ⅱ 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는 선풍기보다 강한 바람으로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파라오Ⅱ COOL에는 냉 온풍 시스템과 함께 프리미엄 'XD 안마 모듈' 프리미엄 기능도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여름휴가를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제품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