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종근당건강이 여름철 더위로 인해 입맛이 떨어지고, 밥 대신 음료나 물 종류만 마시는 등 한창 성장기에 필요한 단백질, 칼슘 등의 영양성분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아이커'를 추천 및 권고한다고 밝혔다. 사진 종근당 제공 [뉴스락]

[뉴스락]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자칫하면 아이들의 영양과 면역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29일 종근당건강이 여름철 더위로 인해 입맛이 떨어지고, 밥 대신 음료나 물 종류만 마시는 등 한창 성장기에 필요한 단백질, 칼슘 등의 영양성분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아이커'를 추천 및 권고한다고 밝혔다. 

아이들 성장은 물론, 면역 건강까지 한번에 관리하기에 해당 제품이 가장 적절하다는 것이다.

고른 영양성분 섭취는 활동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아이들 성장 발달에 필수적이다. 따라서 이 시기 무엇보다 아이들의 영양과 면역 밸런스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과 영양 균형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주원료로 추가해 성장기 영양밸런스를 강화했다.

또, 26년간 건강기능식품을 제조ž유통해 온 종근당건강이 직접 제조해 그 동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총 8단계의 원료 제조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만 7세~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12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 어린이의 신장, 신장SDS(신장표준편차점수), 백분위수, 성장단백질이 유의하게 증가하는 것을 확인 했다는 것이다.

아이들 입맛에 맞는 딸기맛 분말로 황기의 쓴맛을 잡고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흰 우유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고민인 아이, 성장속도가 느린 아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가 필요한 아이에게 권할 만하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에서 키성장 전담 플래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녀의 키성장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함께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