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샘물 [뉴스락]
사진=풀무원샘물 [뉴스락]

[뉴스락] 풀무원샘물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극장 영화 관람권과 키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풀무원샘물은 자동차극장 영화 관람 기회와 특별 제작한 굿즈를 증정하는 '썸머 씨티 카캉스(Car+Vacation)'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썸머 씨티 카캉스'는 8월15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여름 내내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기는데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특별 제작 키트도 증정한다. 특별 제작 키트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부터 데님 소재가 특징인 가방과 와펜, 여름 담요 및 도서 등 총 5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풀무원샘물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상생의 의미를 전하고자 국내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및 독립서점과 협업해 특별 제작 키트를 구성했다.

이스트 인디고와 협업으로 제작한 가방은 버려진 데님 천을 재탄생시켜 지속 가능한 의미를 더했으며 도서는 땡스북스에서 일상 속 휴가 콘셉트에 맞는 도서를 선정했다.

이외에도 간식 제공 및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카드 등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썸머 씨티 카캉스'에 참여하고 싶다면 8월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동차극장 이벤트는 동반 1인과 참석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썸머 씨티 카캉스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영화 관람은 물론 간식 증정과 퀴즈 등 모든 이벤트를 차 안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며 "여름 내내 휴가를 즐기는 것 같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