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테크 [뉴스락]
사진=휴테크 [뉴스락]

[뉴스락] 휴테크는 휴가철 대세로 떠오른 홈캉스 트렌드에 맞춤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휴테크가 8월 직영점 방문 고객을 위한 렌탈 선납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휴테크는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6월 초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여름휴가 계획이 '실내 휴식 및 집콕'이라고 답한 직장인들이 17.1%에 달했다고 전했다.

휴테크는 이에 따라 전국 직영점에서 8월 한 달간 자사 인기 제품인 안마의자 '카이 LS9' 렌탈료를 특별 할인할 예정이며 제휴 카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이 LS9은 휴테크 최고 사양 모델인 '카이 SLS9'과 동일한 플랫폼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마사지 가능 범위를 140단계로 세분화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는 'HBLS 140'이 적용됐다.

또 수면모드와 스트레칭 모드, 뮤직싱크 프로그램 등이 제공되며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카이 LS9은 개인의 몸 컨디션에 맞게 총 13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어 홈캉스 가전으로 안성맞춤인 것 같다"며 "습한 날씨와 외부 활동 제약으로 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계획한다면 누적된 피로 회복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안마의자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