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 런칭
상태바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는 내년 브랜드 설립 140주년을 기념하며 코로나19로 힘든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140년 역사의 전통과 ‘포스처피딕’이라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힘들어진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을 응원하고 혼수 매트리스 선택의 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은 총 140쌍의 예비 신혼 부부를 선발하여 139주년 기념 제품 매트리스 ‘다즐링’ 또는 ‘알토’, 호텔식 고급 베개 등 씰리침대 제품을 증정하며 오는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자의 연락처 및 결혼 예정일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게 된다.

이후 매장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씰리랑결혼할래, #씰리침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총 140쌍의 최종 당첨자들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50명)와 고급 베개(90명) 등이 축하 선물로 증정된다.

웨딩 선물로 주어지는 매트리스는 씰리침대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기념하며 출시된 신제품으로 씰리침대만의 정형외과적 설계 스프링인 ‘포스처텍’을 적용하고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지지력을 강화했다.

내구성이 높아 신혼 부부에게 특히 필요한 침대에서의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새롭게 개발된 패턴과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 탄생 70주년임과 동시에 내년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라며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생의 새 출발도 응원하고 신혼 매트리스 구입 선택 기준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씰리침대는 2020년 기준 국내 약 100여 개의 백화점 및 아울렛, 대리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