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월드 [뉴스락]
사진=이랜드월드 [뉴스락]

[뉴스락] 스파오가 가수 태연 반려견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제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수 태연 반려견인 제로와 함께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티셔츠에는 푸들 제로를 모티브로 한 자수가 새겨져 있어 입는 재미를 더했고 태연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티셔츠도 출시된다. 잠옷은 총 2종이 출시되며 여름에 입기 좋은 소재로 제작됐다.

출시 전 고객 5천여 명 이상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새롭게 출시됐다.

스파오는 태연제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연제로 한정판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 온라인몰, 강남, 홍대, 타임스퀘어, 명동, 코엑스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스파오 측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