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스서울 [뉴스락]
사진=킹스 에듀케이션 [뉴스락]

[뉴스락] 코로나19로 영국 입국에 대한 유학생들의 불안감이 증폭되자 국내에서 이수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킹스 에듀케이션이 서울 캠퍼스를 오픈하고 한국 학생들이 국내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해외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파운데이션은 고등학교까지 12년제 교육 과정을 거친 한국 학생들이 학제가 다른 영국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과정이다.

기존에는 파운데이션 과정은 주로 영국 현지에서 진행됐지만 이제 킹스 서울을 통해 국내에서도 동일한 과정을 이수하고 영국 대학 지원 자격을 받을 수 있다. 현지 숙박 및 생활비나 영어 연수 비용 없이 합리적으로 파운데이션을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킹스 에듀케이션 서울 캠퍼스는 영국의 런던, 옥스퍼드, 본머스, 브라이튼 캠퍼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며 희망 시에는 이번 연도에 한해 영국 4개 캠퍼스로 트랜스퍼가 가능하다.

또 킹스 에듀케이션 서울은 파운데이션 수업부터 대학 진학, 현지 적응까지 모든 과정을 일대일로 맞춤 관리하는 올인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국 파운데이션 입학 및 수료는 물론 UCAS 지원, 지원 후 추가 관리, 합격 대학 수속, 출국 오리엔테이션, 비자 발급 신청 대행, 현지 사후관리 및 응급 상황 시 서포트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해 성공적인 영국 유학이 가능하다.

킹스 에듀케이션 서울은 2021년 9월 학사 입학을 위한 국내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1:1 프라이빗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킹스 에듀케이션 서울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영국 입시제도 및 영국 유학 방법, 개인별 상황과 성적에 따른 진학 컨설팅, 무료 입학 심사 등이 제공된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 모두에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참가 후 파운데이션 과정에 등록하면 전형료 면제, 아이엘츠 인강 올패키지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설명회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킹스 에듀케이션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