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장마 기간 특가폭격 '반값위크' 진행
상태바
이랜드몰, 장마 기간 특가폭격 '반값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그룹 사옥 전경. 사진 이랜드그롭 제공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그룹 사옥 전경. 사진 이랜드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8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랜드몰의 ‘반값위크’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릴레이 반값, 릴레이 극한특가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 오전 10시에는 아래와 같이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오후 2시에는 선착순 ‘반값상품’에 도전할 수 있다.

릴레이 극한특가는 요일별로 매일 새롭게 20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극한럭키딜’과 밤 9시, 10시, 11시 각 시간대 별로 60분 동안 오픈되는 ‘심야타임세일’로 구성된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특별 할인 상품과 쿠폰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10일부터 5일간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장마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불편함이 계속되는 요즘, 쇼핑을 통한 득템의 기쁨을 고객들께 선사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5일간 지속하는 행사를 통해 평소 구매하고자 하셨던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