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오는 16일까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손잡고 베스트 도시락 5종 30%, 카페25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GS25 제공 [뉴스락]

[뉴스락] GS25가 오는 16일까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손잡고 베스트 도시락 5종 30%, 카페25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출범 30주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알뜰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가맹경영주들에게는 온라인 고객을 통한 부가수익을 선사하고자 G마켓과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본부가 프로모션 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점포에서 예약했을 경우 상품매출이 전부 가맹점에 귀결되는 상생 프로모션인 것이다.

‘G마켓 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 도시락 5종으로 선보이며 모두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도시락에는 GS25의 출범 30주년을 기념한 ‘GS25 30주년, G마켓과 함께합니다’ 컬래버레이션 스티커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했다.

구입방법은 G마켓에서 도시락을 구입한 후 GS리테일의 통합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THE POP)’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예약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도시락을 받아볼 수 있고 예약은 더팝 어플에서 예약주문 카테고리 접속 후 픽업매장과 시간을 선택하면 완료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GS25 예약주문 도시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GS25는 G마켓와의 돈독한 파트너십을 통해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설치, 스마일페이 더팝 결제서비스, 이외 각종 e쿠폰 할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GS25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고객과 가맹경영주, 파트너사 모두를 위한 차별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