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맞춤형 종합영양제 '마이코드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상태바
JW생활건강, 맞춤형 종합영양제 '마이코드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비타민, 미네랄 등 현대인에 필요한 영양소 담아 1일 1정 간편하게
성별 따른 맞춤 함량 설계로 ‘포 맨’, ‘포 우먼’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JW홀딩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일일권장량의 최대 300%까지 함유돼 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보증한다. 1일 1정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특히 ‘포 맨’은 산수유, 울금, 홍삼, 아르기닌, 라이신 등 남성에게 필요한 부원료를 첨가해 에너지 대사와 생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포 우먼’은 코엔자임Q10, 스피루리나, 크랜베리 등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부원료를 합성해 항산화, 피부 개선, 뼈 건강 등의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양 균형이 중요하기 때문에 남녀의 신체활동을 고려한 맞춤형 종합영양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신뢰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코드 제품은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