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창립 40주년 감사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특가 상품 기획전’과 ‘특별 할인 혜택전’ 및 ‘유명 브랜드 스페셜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각 관 각 층에서는 특가 상품 기획전이 열려 다양한 상품을 단돈 ‘4만원’에 마리오아울렛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본 특가전에 참여하는 여성 브랜드로는 '모조에스핀', 'CC콜렉트', '에고이스트' 등이 있으며 남성 브랜드로는 '지오지아', '코모도', '바쏘옴므' 등이 있다. 이밖에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리바이스', '폴햄' 등의 브랜드가 본 행사에 참여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각 매장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전이 개최돼 아이잗바바, 지고트, 톰보이, 지오송지오, 바쏘, 지프 등의 브랜드 상품을 10%부터 30%까지 현재 가격에서 일주일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유명 브랜드 스페셜 할인전이 열려 ‘구호’에서는 S/S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2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1층의 ‘쁘렝땅’에서는 역시즌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에서도 할인전이 개최돼 일부 제품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남성정장 사계절 상품전이 열려 ‘지오지아’와 ‘킨록2’의 정장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