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테크산업 [뉴스락]
사진=휴테크산업 [뉴스락]

[뉴스락] 휴테크산업이 부산, 세종 등 지역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를 펼치며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다.

휴테크는 이번 달 30일까지 코스트코 부산점, 세종점에서 스테디셀러 '카이LS7', 'G9블랙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에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8월초 코스트코 대구점, 광명점에서도 로드쇼 행사를 벌였으며 전국 직영점 인프라를 중심으로 가전 양판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휴테크 측은 안마의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과 검증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아 체험 거점을 확대해 자사 제품 차별점을 알리는 것을 핵심으로 봤다.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행사도 기존 유통망을 통한 경험 제공 외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전략 중 하나다.

이번 로드쇼 행사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이LS7'을 비롯해 'G9 블랙 에디션', '카이 S7' 등 다양한 안마의자와 레스툴 발 마사지기를 선보이며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제안한다.

남영철 휴테크 영업2팀 과장은 "휴가를 못 간 고객들은 가까운 휴테크 직영점 등을 방문하셔서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제안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휴테크 제품을 경험해보고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