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뉴스락]
사진=코웨이 [뉴스락]

[뉴스락] 코웨이가 자사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에게 무상으로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웨이는 8월 한 달 동안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는 '코웨이 홈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 매트리스에 집 먼지 진드기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위생 관리는 필수적이나 부피가 크고 청소가 까다로운 매트리스를 손수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는 분석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구상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보송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코웨이 홈 케어 이벤트'는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중 케어 서비스 기간이 8월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코웨이 서비스를 받지 못한 지인에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선물하면 '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코웨이 홈 케어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에서 '코웨이'를 추가하고 추후 전달되는 이벤트 페이지 URL 내용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번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나지혜 코웨이 홈 케어 사업부문장은 "무더위에 흘린 땀과 장기간 이어지는 장마로 인해 높아진 습도로 매트리스에 곰팡이 및 진드기, 각종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다"며 "이번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잠자리 위생을 지키고 나아가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