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뉴스락]
사진=교촌에프앤비 [뉴스락]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이 무더위를 맞아 배달앱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30일까지 총 14일 간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교촌레허반반순살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을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 대표 메뉴군인 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 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교촌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로그인 후 교촌치킨의 이벤트 해당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교촌치킨 요기요 주문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치신 고객 분들께 교촌치킨으로 힘내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4월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예비심사를 청구했으며 상장 심사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