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2가지 원두 타입을 표현한 텀블러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더시그니처 제공 [뉴스락]

[뉴스락]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2가지 원두 타입을 표현한 텀블러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투썸이 제공하는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모티브로 해, 고객이 일상 속에서 투썸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고객의 취향과 기분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투썸의 2가지 원두처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슬라이드 텀블러 그라운드머드와 원터치 텀블러 그라운드차콜은 묵직하고 진한 풍미의 ‘블랙그라운드’ 원두를 짙은 색상과 매트한 표면으로 표현했다.

아로마노트를 모티브로 한 슬라이드 텀블러 아로마핑크는 화사한 색상으로 산뜻한 맛을, 원터치 텀블러 아로마화이트는 반짝이는 유광 펄 코팅으로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디감을 나타냈다.

투썸의 신제품 텀블러 4종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 이중진공벽을 사용해 탁월한 보온 및 보냉력을 자랑한다. 슬라이드 텀블러는 입술 모양 디자인의 스윙형 마개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다.

원터치 텀블러는 버튼을 눌러 한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슬라이드락 잠금 장치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원터치 텀블러는 선출시됐으며, 슬라이드 텀블러는 8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에 기분과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투썸의 2가지의 원두 특성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더 가까이에서 투썸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이 기분과 취향에 맞춰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며 커피전문성을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일부 매장에서 모든 커피음료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SWP디카페인 서비스를 더해 고객 선택권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