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샘표 [뉴스락]
사진=샘표 [뉴스락]

[뉴스락]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기획했다.

샘표는 자사 역사를 전달하는 SN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샘표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세대 소비자에 헤리티지를 전달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샘표의 역사가 담긴 네 컷 만화가 공개됐다. 만화에는 '최초의 페트병 간장 도입', '요리 에센스 연두의 탄생' 등의 스토리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인 샘표의 74년 역사 돌아보기를 주제로 '샘이나 샘표' CM송 등 추억의 이야기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21일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젊은 세대가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색칠 공부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샘표의 옛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해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1가구 1샘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정에 있는 샘표 제품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1가구1샘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는 창립 74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뉴트로 스타일 굿즈와 자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샘표는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립 이념을 실천하며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