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가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 청호나이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청호나이스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가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휘카페' 시리즈는 2014년 7월 첫 출시된 이후 현재 카운터탑형 '휘카페-Ⅳ 엣지'를 비롯해 스탠드형 2종과 업소용 제품인 휘카페Ⅱ까지 현재 총 4종의 제품이 판매중이다.

'휘카페' 시리즈는 출시 6개월 동안 7천대의 판매를 기록한 이후 2015년부터는 매년 약 2만여대가 꾸준히 판매돼 청호나이스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정수, 냉수, 온수, 얼음에 커피까지 가능한 세계최초의 커피얼음정수기라는 기술적 차별점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의 판매를 이끌고 있는 제품은 카운터탑형 제품인 '휘카페-Ⅳ 엣지'로 전체 '휘카페' 시리즈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커피얼음정수기의 편리성과 위생성 그리고 우수한 커피맛 등이 어필돼 '휘카페'가 이제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앞으로도 캡슐종류를 꾸준히 늘려 사용자들에게 커피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