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관계사인 유유네이처가 임플란트 후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치약 `임플라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유유제약 제공 [뉴스락]

[뉴스락] 유유제약 관계사인 유유네이처가 임플란트 후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치약 `임플라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뉴얼된 임플라민 치약은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100g 소포장으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했다.

임플라민 치약은 임상적으로 잇몸질환 예방 효능이 임상적으로 규명된 `금은화(인동)추출물`, `포공영(민들레)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을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대한구강보건학회는 `금은화추출물`, `포공영추출물`, `황금추출물`, ‘소금’ 등 4가지 식물성 추출물 성분을 1개월에서 3개월간 사용시 치면세균막 지수와 치은염 지수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또한, 구취제거를 위해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원료인 녹차추출물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이밖에 합성계면활성제 및 불소, 색소, 방부제 등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유유네이처는 임플라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임플라민 치약 단품 구매시 20% 할인, 임플라민 치약 10개입 SET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임플라민 치약 2개 구매 시 임플라민 칫솔(1만개 이상 초미세모) 증정, 유유네이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임플라민 치약 샘플(15g)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표 유유네이처 총괄이사는 "임플라민 치약은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의 예방에 효과적"라며 "임플란트 전후 잇몸관리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