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뉴스락]
사진=CJ푸드빌 [뉴스락]

[뉴스락]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가을을 맞아 가을과 어울리는 밤, 고구마, 감자 등 재료를 듬뿍 담은 신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뚜레쥬르 대표 신제품은 '쫀득쫀득 못난이 감자 치즈'로 쫄깃한 감자 반죽 속에 감자 치즈 필링을 넣어 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마구마구 고구마'는 달콤한 고구마 크림과 고구마가 듬뿍 들어가 있으며 '앙! 호두버터 샌드'는 네모난 패스트리 속에 통팥 앙금과 호두버터크림이 듬뿍 들어있으며 윗면에는 호두 소보로로 만들어져 고소함이 더해졌다.  

밤톨 모양 앙증맞은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케이크 '귀여운 당신은 밤 맛'은 폭신하고 달콤한 밤 생크림에 부드러운 밤 원물을 더해 풍부한 가을 맛을 선사하고자 했다.

상반기 히트작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 인기를 이을 가을 선물류도 출시된다.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박스'는 꿀을 넣어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마롱 크림과 고소한 우유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차갑게 얼려 먹는 이색 아이스 디저트다.  

CJ푸드빌관계자는 "한결 선선해진 날씨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요즘 건강하면서도 풍부한 맛의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으로 여름철 잃었던 가을 입맛을 되찾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